본문 바로가기

글쓰기

남자는 풍만한 여자가슴을 왜 좋아할까? (여성분 클릭금지)

 

풍만한 여자가슴.

남자들이 선호하는 여성 신체특징 중의 하나다. 그런데 왜 큰 가슴을 좋아할까? 참고로 모유수유하고 가슴크기하고는 전혀 상관 없다고 한다. 아래 글을 이해한다면, 당신은 아마 가슴 큰 여자랑 평생같이 사는것에 대해 회의감이 들 것이다.

 

 


 

 

선사시대로 가보자. 당신은 남자다. 짝짓기를 하기 위해 여자가 필요하다. 당연히 젊은 여자를 골라야 한다. 그래야 건강한 아기를 순산하고, 잘 키울수 있으니깐. 젠장.  주민등록증이 없으니 나이를 알수가 없네 ㅜ.ㅜ . 그럼 여자 신체특징으로 판단해서 젊은 여자를 선택해야 한다. 어떤 신체특징으로 판단을 해볼까? 피부상태, 피부주름, 머리결, 엉덩이 처짐 등이 있을 것이다. 그리고 하나 더 있다. 가슴이다. 

 

 

남자여자 모두 늙어가면, 근육이 줄어들고, 피부가 처진다. 여자 가슴도 그렇다. 그래서 남자들은 여자 가슴을 볼때 '처짐'정도가 확실히 시각적으로 보이면, 늙은여자로 판단한다. 그리고 호감도가 급격히 떨어지게 된다. 좀 더 자세히 설명해 보겠다.

 


 

가슴 작은 여자는 젊었을 때나 늙었을 때나 가슴처짐 정도가 별차이 안난다. 남자 입장에서 봤을 때, 가슴처짐이 명확히 관찰되지 않으니, 늙은 여자일 확률 50%, 젊은여자일 확률 50%이다.

 

가슴 큰 여자는 젊었을 때는 가슴이 안처진다. 그런데 나이들면 가슴 처짐정도가 심해진다. 남자 입장에서 봤을 때, '처지지 않은 큰 가슴'은 젊은 여자일 확률 거의 100%이다. '처진 큰 가슴'은 늙은 여자일 확률 거의 100%다.

 

이쯤에서 남자는 선택해야 한다. 다른 신체 특성 (머리결, 피부상태 등)을 제외하고, 가슴만으로 여자나이를 판단한다면, 무조건 '처지지 않은 큰 가슴' 여자를 선택해야, 그 여자가 젊은 여자일 확률이 상당히 높게된다. 

 

 


 

오케이. 그럼 당신도 정상적인 남자이니, 아마 가슴 큰 여자와 결혼하는 것을 선호할 것이다.

 

그런데, 난 가슴 작은 여자랑 결혼할 것을 추천한다. 뭔 개소리냐고?

 

배우자(여자)가 늙어가면 당신 뇌에서는 '처진 가슴'을 보고 "앗 나이 든 여자네? 번식하는데, 불리한 배우자잖아? 좀더 젊은 여자를 찾아보자" 라는 생각을 하게 된다. 그래서 어쩌면 차라리 작은가슴 여자와 결혼하는 것이 나을 수도 있다. 그러면 당신 뇌에서는 "음....가슴이 처지지 않았네? 젊은여자일 확률 50%, 늙은여자일 확률 50%이군" 라는 생각을 하며 비호감이 크게 생기지는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