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글로벌 해운운임이 20년 하반기 부터 급증
2. HMM 이익 급증. 주가 급등. 이익률은 거의 50% 수준
3. 철도운송은 해상운송보다 20일 빠름. 하지만 운임이 비쌈. 최근 해운운임 급등으로 철도운성 가격경쟁력 확보
--> 해상운송의 수요 많은 부분이 철도운송으로 이동
--> 철도운송 준비가 되어있는 LX인터내셔널 수혜 (물류사업 부분)
4. 결론
--> 현재는 비정상적 상황. 이런 비정상적 상황이 계속 지속될 수 있을까? 아니다.
'기업_2021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위메이드 (0) | 2021.12.13 |
---|---|
미래에셋증권2우B (0) | 2021.09.17 |
오메가 헬스케어_OHI_미국주식 (0) | 2021.07.19 |
위메이드, 빗썸, 가상화폐 (0) | 2021.07.19 |
LG전자, LG전자우 (0) | 2021.07.1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