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NC소프트
--> 게임운영은 과거와 비슷하였으나, 아랫층 유저가 예전처럼 잡아두기가 쉽지 않다.
2. 컴투스
--> 아랫층 깔아주는 유저가 살아님기 어려운 구조
3. 오딘
--> 아랫층 깔앚는 유저가 즐길만한 요소가 많음
==> 결국 게임안의 세상을 얼마나 현실처럼 만들어서 심리갈등의 균형을 만드는가가 중요
https://cafe.naver.com/vilab/194307
게임주에 관하여
대한민국 모임의 시작, 네이버 카페
cafe.naver.com
'투자생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서사 (narrative) (0) | 2021.11.28 |
---|---|
자산의 종류, 요건 (0) | 2021.09.12 |
레이달리오, 경제는 어떻게 움직이는가 (0) | 2021.08.19 |
크래프톤, 카페24 (0) | 2021.07.30 |
주식시장 사계절 (0) | 2021.05.01 |